886 0 0 25 121 0 11년전 0

원페이지 정자동 카페

<원페이지 정자동 카페> : 정자동 카페거리는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카페/레스토랑 밀집지역입니다. 예쁜 카페들도 많고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도 쉬워 찾는 사람이 많습니다. 정자동 카페거리에 살고 있는 필자가 특히 평일 낮에는 시간을 낼 수 없는 회사원들을 대상으로 평일 늦게까지 영업하는 카페들을 위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. 가이드북 <원페이지>란? : 2008년 창립 이해 30여명의 작가를 배출한 세계견문록(www.badventure.kr) 은 여행을 좋아하는 친구들끼리 모여 맥주 한잔하던 여행동아리에서 출발했습니다. 100명이 넘는 작가를 초빙한 북트레블을 시작으로 함께 여행책을 쓰고, 독자들과 소통하는 여행 강연 [나는 여행가다]를 직접 개최하게 되었지만 여행과 책을 사랑하는 열정마큼은 변하..
<원페이지 정자동 카페> : 정자동 카페거리는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카페/레스토랑 밀집지역입니다. 예쁜 카페들도 많고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도 쉬워 찾는 사람이 많습니다. 정자동 카페거리에 살고 있는 필자가 특히 평일 낮에는 시간을 낼 수 없는 회사원들을 대상으로 평일 늦게까지 영업하는 카페들을 위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.

가이드북 <원페이지>란? : 2008년 창립 이해 30여명의 작가를 배출한 세계견문록(www.badventure.kr) 은 여행을 좋아하는 친구들끼리 모여 맥주 한잔하던 여행동아리에서 출발했습니다. 100명이 넘는 작가를 초빙한 북트레블을 시작으로 함께 여행책을 쓰고, 독자들과 소통하는 여행 강연 [나는 여행가다]를 직접 개최하게 되었지만 여행과 책을 사랑하는 열정마큼은 변하지 않았습니다. <원페이지> 시리즈는 세계견문록의 예비 작가들이 직접 발로 뛰면서 찍고 쓴 생애 첫 책 브랜드입니다.
여행작가 박주희/miniSung
도서관보다 카페를, 밥보다 커피를 좋아하는 평범한 회사원miniSung. 학창시절 내내 시험기간이 다가오면 카페에 상주하며 카페에서 공부하는 것이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것보다 더 편해 카페를 내 집 드나들듯이 다녔다. 카페 선택을 위해서는 카페의 안락함, 커피의 맛뿐만 아니라 사이드메뉴 또한 체크해야 할 필수 요소라고 믿고 있다.

IT회사에 입사한 지금도 퇴근하면 늦게 까지 영업하고 맛있는 커피를 파는 카페는 아지트로 삼아 죽치고 앉아있는 카페죽순이. 꿈꾸던 정자동 카페거리로 이사 와서 밥값보다 비싼 커피값을 체감하며 월급의 1/3은 커피값으로 지출 중.

이력
(現)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IT회사에 근무 중/정자동 카페거리 1분거리에 거주 중
E-mail : minisung01@naver.com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